워너원 옹성우, 화사한 패딩 패션…"역시 옹비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11.12 14:11
그룹 워너원 옹성우/사진=뉴스1, 김창현 기자
그룹 워너원 옹성우가 화사한 화이트 롱 패딩으로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뽐냈다.

옹성우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리복클래식 X 워너원 팬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날 옹성우는 리복 로고가 큼직하게 새겨진 블랙 후드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입고, 넉넉한 핏의 화이트 롱 패딩을 걸쳤다.

여기에 옹성우는 알록달록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신어 트렌디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그룹 워너원 옹성우/사진=뉴스1, 김창현 기자
앞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더한 '쉼표 머리'를 연출한 옹성우는 특유의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개성을 뽐냈다.

이날 행사는 리복의 아시아 앰버서더로서는 최초로 아시아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리복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국내·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워너원은 지난 6월 리복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돼 DMX1200, 윈터 벡터 다운 자켓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9일 첫번째 정규 앨범 '111 = 1'로 컴백한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아이 낳으면 1억 지원, 어때요?" 정부가 물었다…국민들 대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