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관련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PR & 디지털 마케팅팀을 신설해 마케팅팀과 함께 2개 부서로 마케팅 조직을 운영키로 한 것.
마케팅 부서 총괄은 박영준 상무가 맡게 된다. 박 상무는 2007년 이후 11년간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해왔으며 이번에 부장에서 상무로 승진했다.
신설된 PR & 디지털 마케팅팀은 홍보팀장인 한동률 부장이 총괄하게 된다.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2일 “이번 마케팅 조직 개편은 각 팀이 가진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