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덜랜드골프, 2018 F/W 남성·여성 겨울 모자 6종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 2018.11.01 12:59
선덜랜드골프가 2018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골프방한모자를 선보였다. 남성용으로는 방한시보리, 목가리개, 귀마개캡과 니트(벌집무늬재질) 3색 귀마개캡을, 여성용으로는 퍼방울 귀마개캡 2종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선덜랜드골프, 겨울 모자 출시/사진제공=선덜랜드골프
남성용골프모자인 니트(벌집무늬원단) 3색 귀마개캡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폴라폴리스 원단의 내장 귀달이가 부착돼 있으며 겉으로 보이는 귀달이 겉면까지 메인 원단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카치온 복면모자캡은 전면 카치온 처리된 원단과 뒷면 복면 니트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강추위가 많은 계절 일상생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속귀마개모자 2종도 출시했다.

여성용골프모자인 방한 퍼방울 귀달이캡은 귀여운 느낌으로 울소재의 방한모자로 폴라폴리스 안감의 귀달이로 보온성을 높였다. 역시 귀달이 겉면까지 메인 원단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방한 투톤 퍼방울 귀마개모자는 굵은 짜임의 니트로 따뜻한 느낌을 주며 귀덮개마저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덜랜드골프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방한모자는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장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선덜랜드(sunderland of scotland)는 유럽 감성의 기능성 골프웨어로 방수, 방한 제품들로 잘 알려져 있다. 100년이 넘은 선덜랜드는 지난 2011년 선덜랜드코리아(브랜드명 '선덜랜드골프')로 한국에 상륙했다. 토털 골프 브랜드 선덜랜드골프는 골프바지, 골프치마, 골프티셔츠, 골프패딩, 골프비옷, 골프바람막이 등의 골프의류와 캐디백, 골프장갑, 골프모자, 골프화 등 골프용품도 제작, 유통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