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타운넷, 블록체인 기업 웨이투빗과 업무협약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10.30 15:09
㈜모두타운넷은 최근 블록체인 전문기업 ㈜웨이투빗과 임대용부동산 및 숙박시설 운영관리 서비스 플랫폼 개발 및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타운넷은 호텔, 비즈니스센터 등 부동산 자산 운영 및 개발 컨설팅 전문회사다. 현재 임대수익형 부동산의 자산운영, 자산관리, 시설관리 솔루션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전자계약시스템을 도입한 통합 플랫폼 개발을 추진 중이다.

이 플랫폼은 임대용, 상업용, 주거용 부동산과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에 자기관리형, 위탁관리형 등 모든 형태의 수익형 부동산에 적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자체 결제시스템 개발을 통해 서비스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춰 고객에게 경제적 혜택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 추진 과정에서 모두타운넷은 웨이투빗과의 협약을 통해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과 연동한 콘텐츠 유통과 사용자 활동 촉진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웨이투빗이 개발 중인 블록체인 플랫폼 'BORA Ecosystem' 빅데이터를 활용한 보안 및 보상체계를 제공받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면서 시장 확장에 협력한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 확장과 더불어 사용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블록체인 기반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는 사업 모델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쓰레기탑 쌓고 칭칭…'수거 거부' 당한 종량제 봉투, 이런 메모 붙었다
  2. 2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3. 3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4. 4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5. 5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