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정 대표는 “치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재료로, 특히 1030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자연산 치즈에 갈비, 참치, 베이컨, 고구마, 제육 등 다양한 토핑을 첨가해 메뉴의 다양성을 확보했으며, 장기화되고 있는 불황에 지갑 사정이 좋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7,000원을 초과하지 않는 가성비 높은 판매가를 책정해 단골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치즈밥있슈는 현재 매장 판매는 물론 테이크 아웃 고객들을 위한 배달 판매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조리법의 간소화와 부담 없는 창업 비용으로 소자본 1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