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올해 말까지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8.10.24 10:08
CJ CGV는 12월31일까지 칼퇴근 후 행복한 저녁을 맞이하기 위한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CGV가 만든 '칼퇴' 인증 제스처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칼퇴를 기원하는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 및 필수 해시태그(#칼퇴기원챌린지)를 함께 올려야 한다. 칼퇴 인증 제스처는 6시 정시 퇴근을 묘사해 엄지손가락을 위, 새끼손가락을 아래로 향하게 하면 된다.

프로젝트 참여자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CGV에서 1년간 주 1회씩(총 52주) 본인을 포함해 동반 1인과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평일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104매를 제공한다.


한편 CGV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서 9시 사이 영화와 매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직장인 칼퇴 쿠폰팩'도 내놓았다.선보인다. 칼퇴 쿠폰팩은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과 '매점 칼퇴 세트' 할인 쿠폰이 각각 2매씩 들어있다.

CGV 극장 매표소와 매점에서는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면 ‘직장인 칼퇴 쿠폰팩’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원증 또는 명함이 없는 경우에는 ‘칼퇴 기원 챌린지’ 프로젝트의 칼퇴 인증 제스처를 미소지기 또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CGV 측은 "직장인들의 안정적인 ‘워라밸’을 위해 준비한 깜짝 프로젝트"라며 "지난 7월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맞춰 ‘칼퇴 적응 프로젝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