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10.22 17:14
22일 오후 3시 순천향대 교내 대학본관 중회의실에서 원종원 대외협력실장(사진 왼쪽)과 조남홍 LH천안권주거복지센터장(사진 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사진을 촬영했다.
순천향대학교는 22일 오후 3시 교내 대학본관 회의실에서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와 주거복지지원 서비스 등을 실현하기 위한 양 기관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순천향대는 교직원 중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 임대주택에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에 대해 센터에 주거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또 LH 천안권주거복지센터는 의뢰된 수요자의 주거지원 등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양 기관이 인정하는 사업을 협력한다.

원종원 순천향대 대외협력실장은 "1학년 학생은 주로 생활관에 거주하지만 고학년 학생이나 교내 교직원은 주거복지센터가 매우 반가울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조남홍 센터장은 "LH에 학생들이 들어올 수 있는 다가구주택 등이 많은데 잘 알려지지 않아 학교 근처에서 비싼 월세를 감당한다"며 "대학 측에서 많은 홍보를 통해 알려주면 싱글 가구나 학생들이 이용하기 매우 좋을 것으로 본다. 함께 하기로 협력해 매우 감사하고, 양 기관이 모두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향대는 아산시 실옥동 69번지 일대에 건축 중인 LH임대주택에 입주를 희망하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입주 가이드 안내와 LH천안권주거복지센터 연결을 통해 교직원 복지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3. 3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4. 4 "225명 전원 사망"…항공기 '공중분해' 미스터리, 22년 전 무슨 일이[뉴스속오늘]
  5. 5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