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내달 3일 개그우먼 초청 영어특강

대학경제 김재혁 기자 | 2018.10.22 11:49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국제학과(영어·중국어)가 내달 3일 세종대 집현관 309호에서 개그우먼 이희경(사진)을 초청해 '개그우먼 이희경의 왕초보 영어 탈출기'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강사는 경희대 국제관계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연예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고 현재 KBS 개그콘서트, EBS 라디오 '영어! 할 수 있다 Can Can Can' 진행자, EBS TV '왕초보영어'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 강사는 세종대에서 열리는 이번 무료특강에서 영어학습 초보자와 국제학과 학생을 위해 경험담을 토대로 영어를 쉽게 학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영어를 이해하고 초보탈출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공개특강 후 저녁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는 지난 6일 국제학과 오영일 교수의 '나도 외국인과 대화하고 싶다!' 특강을 진행하는 등 매월 오프라인 특강과 영어말하기 동아리를 포함해 정기 모임을 시행하고 있다.

국제학과 김현숙 교수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영어말하기 특강과 스터디를 통해 학생에게 실질적인 영어 스피킹 능력을 개선하고 있다"며 "실질적으로 기업이나 사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국제학과의 중국어 과정에서는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중국어 서비스 및 중국 문화탐방 및 해외 대학과 학점 교류(중국 화중사범대학교)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4. 4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5. 5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