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변신…통우유식빵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18.10.16 10:02

'365일 have a good bread' 슬로건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통우유빵, 흑미찹쌀토스트식빵 등을 출시했다.

16일 CJ푸드빌에 따르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는 뚜레쥬르만의 제품력으로 매일 먹어도 새롭고 맛있는 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이를 바탕으로 '365일 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매일 먹기 좋은 건강한 식빵을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속 편한 ‘통우유식빵’과 버터와 우유를 사용하지 않고 찹쌀을 넣어 만든 ‘흑미찹쌀토스트식빵’, 브라운 버터를 활용한 ‘고메버터식빵’ 등이다.


흑미찹쌀토스트식빵은 토스트 해서 먹었을 때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이 극대화됐고, 고메버터식빵은 겉면을 패스트리로 만들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그 동안 뚜레쥬르는 건강하고 신선한 베이커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를 담아 매일매일 성장하는 베이커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