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친근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광고·캐릭터 공모전 개최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 2018.10.11 17:22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저축은행 광고·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서민 생활 가까이에서 힘이 되는 저축은행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으로 광고영상,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 디자인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내부 선정 과정을 거쳐 총 18작품의 우수작을 선정해 총 285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을 시상한다. 광고영상, 영상 스토리보드, 캐릭터 디자인 등 총 3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3팀에게 각 순위별로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되며 수상자들은 저축은행중앙회의 광고 제작 등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공모요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adfs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심사결과 발표는 12월 14일 공모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