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단풍여행 11월말까지 '가을 객실 패키지'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 2018.10.10 15:59

11월 말까지 선보여…스파를 통한 휴식, 특별한 조식메뉴 등 다양한 패키지 내놓아


곤지암리조트가 경기도 광주시 화담숲 단풍축제 등 가을단풍 여행 시즌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가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패키지’는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나들이를 위해 세 가지 컨셉의 패키지로 구성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를 즐기는 ‘패밀리스파 패키지’와 ‘레이먼 킴’셰프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오롯한 여유를 즐기는 ‘미리시아 조식 패키지’,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패키지’ 등이 그것.


‘패밀리스파패키지’는 객실과 곤지암리조트의 패밀리스파의 버블 시스템 등으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인도어풀은 물론 곤지암리조트의 풍경을 바라보며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마인드풀을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패밀리스파 이용권 2매로 구성된다.


‘미라시아 조식 패키지’는 객실과 레이먼 킴의 특별한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주중에는 아침식사로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또는 단품메뉴를,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브런치가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여행의 낭만과 추억의 특별함을 배가시키는 아이스크림 케익이 제공된다. 모든패키지는 2인 1박 기준으로 패키지 고객에게는 패밀리스파 30%,사우나 20%, 곤돌라 3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제공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