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난 이럴때 홈픽한다!" 이벤트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 2018.10.09 11:10

공식 페북에 홈픽 체험 공유하면 추첨 통해 커피 이용권 증정

SK이노베이션은 지난 5일부터 16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홈픽(Homepick)' 체험 공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실제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난 이럴 때 홈픽한다!"는 내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흔히 택배는 우체국, 편의점에서 발송돼 왔지만, 장소의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한 홈픽 특유의 장점 덕분에 카페,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의 참신한 이용 후기가 다수 게재될 것으로 보인다.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3. 3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
  4. 4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5. 5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