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 '태백4계 포럼' 참가자 모집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18.10.09 10:15

'성과관리' 주제로 2박3일 포럼…"올해 성과 점검하고 내년 계획 구상"

중소기업진흥공단 글로벌리더십연수원

중소기업진흥공단 강원도 태백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이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진행하는 '태백4계(季) 포럼'에 참여할 중소기업 CEO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태백4계 포럼'은 태백의 4계절 자연환경 속에서 회차별 테마에 맞춰 경영혁신 아이디어를 얻도록 기획된 포럼이다. 지난 1월에는 ‘비전’, 4월에는 ‘열정’, 6월에는 ‘성찰’을 주제로 진행했다. 10월 포럼은 올해 마지막 포럼으로 ‘성과관리’를 주제로 개최된다.

포럼의 세부 주제는 △성과 창출을 위한 목표관리 △조직 성과를 높이기 위한 성과관리 리더십 △마음의 쉼과 재충전을 위한 명상 △마음을 경영하는 감성코칭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2일차 프로그램은 산 정상이 넓은 광야와 같은 느낌을 갖게 하는 해발 1118m의 민둥산 속에서 진행된다. 20만평 가량 억새꽃이 피어있는 장관을 보며 올해 목표와 성과를 점검하고 내년 사업계획 구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태연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포럼을 통해 중소기업 CEO간 기업경영 노하우와 신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며 "태백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접목시킨 특별 프로그램이 도심 속 연수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심신의 치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2. 2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3. 3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
  4. 4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
  5. 5 "목욕탕서 짝 바꿔가며" 북한 고교생 '충격의 집단 성관계'…결국 칼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