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캐시미어 브랜드 '라카시미라' 론칭

머니투데이 조성훈 기자 | 2018.10.09 06:00
신세계TV쇼핑은 명품 전문 방송 ‘에스스타일(S-STYLE)’ 1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라카시미라(lacasimirra)’ 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카시미라는 신세계TV쇼핑이 자체 개발한 것이다. 이날 오전 첫 방송에서 캐시미어 코트 1종과 풀오버 2종을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동시 론칭하는 ‘라카시미라’는 방송에서뿐만 아니라, 신세계 럭셔리 편집숍 ‘마이 분(My Boon)’ 청담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에 선보이는 라카시미라의 니트웨어가 이탈리아 최고급 원사 '까리아기'를 사용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주요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제작하는 이탈리아 현지 전문 생산처 ‘셀프 마리엘리아(Self Maglieria)’가 생산을 담당해 제품 품질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 8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S-STYLE’ 방송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S-STYLE’ 오프라인 매장을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해 월 평균 매출 2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2. 2 안세하, 빼곡히 적은 자필 입장문…"학폭 억울, 떳떳한 아빠 될 것"
  3. 3 학폭 가해자 된 연예인 딸, 피해자는 사과 거절…"생기부 기록 남나요?"
  4. 4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
  5. 5 "목욕탕서 짝 바꿔가며" 북한 고교생 '충격의 집단 성관계'…결국 칼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