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홈앤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9.21 11:57

26일 오후 6시35분부터 방송…100% 국내 생산 자재와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

이누스바스 홈쇼핑 라인 ‘마블 안티코’/사진제공=이누스바스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오는 26일 홈앤쇼핑에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을 신규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누스바스는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기술과 노하우를 종합한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 이누스바스는 맞춤형 욕실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일을 비롯한 비데,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등 욕실 관련 용품을 직접 생산한다.

이번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누스바스 신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26일 오후 6시35분부터 7시35분까지 한 시간 동안 방송한다. 전화 상담만으로도 무료 현장 실측이 가능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3종 패키지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에 초점을 맞췄다. 은은한 대리석 무늬와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역할을 하는 쉐브론 타일을 혼합해 변주를 준 ‘마블 안티코’, 브라운과 베이지의 조화로 따뜻한 감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돕는 ‘브라운 내추럴’, 세련된 격자패턴 타일과 스톤타일을 활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선사하는 ‘샌드 그레이’ 3종 가운데서 고를 수 있다.


리모델링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6면 시공하며 비데, 양변기, 세면기, 수전, 욕실 선반 등 최대 19가지 욕실 용품 및 액세서리 전면 교체까지 포함한다. 사용자 개인의 습관과 욕실 환경에 따라 ‘욕조형’과 ‘파티션형’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리모델링에 사용하는 자재는 이누스바스가 직접 만들어 공급하는 100% 국내산 고급 자재다.

이누스바스는 홈앤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할 시, 변기는 ‘비데일체형’ 양변기로, 파티션형 선택 시 샤워수전을 레인샤워수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금액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결제하면 10%의 할인과 더불어 5만원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리모델링 단계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실측을 완료하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시공을 끝내면 신제품 이누스 스마트 체중계 XERA 100과 송월타올 수건 3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시공을 완료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현금 200만원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권지혜 이누스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자재와 디자인, 시공자까지 이누스바스만의 경쟁력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을 통해 욕실의 품격은 물론 생활의 질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