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자동 주문부터 고객 상담까지 '보이는 ARS' 도입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18.09.20 15:43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고객 편의성 제고 차원에서 '보이는 ARS'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상품 구매를 위해 스마트폰으로 ARS 음성 멘트를 보고 들으면서 주문 결제할 수 있다. 스마트폰 화면을 눌러 원하는 정보를 곧바로 보면서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ARS 자동주문 처리가 가능하다.

기존 '음성 ARS'는 서비스 특성상 원하는 정보를 얻을 때까지 음성 안내를 들어야 했지만, 보이는 ARS 서비스는 음성 안내 중이라도 원하는 메뉴 화면을 터치해 즉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스토아에서는 ARS 자동 주문 뿐만 아니라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취소 및 반품, 배송 문의 등 다양한 고객민원(CS) 접수 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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