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中 최대 명절 앞두고 '왕훙 모시기'…뷰티클래스 진행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18.09.13 11:15
신라면세점 왕훙 초대 뷰티클래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절 중추절에서 국경절로 이어지는 연휴를 앞두고 중국인 관광객 모객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2일 중국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스타' 왕훙 등 중국인 고객을 초청해 인기 색조 브랜드 '스틸라'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브랜드와 제품 소개 △메이크업 시연 △메이크업 체험 △고객참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뷰티클래스 진행 브랜드의 제품과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증정한다.

특히 중국인 대상 뷰티클래스에는 팔로워 100만명 이상의 왕훙과 최소 1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유학생을 초청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자신들의 SNS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노출한다.

뷰티클래스는 스틸라 브랜드를 시작으로 올해 11월 초까지 총 7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 19일에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일본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 '폴라'와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뷰티클래스 외에도 일명 '9말 10초'로 불리는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점에서는 10월 12일까지 주중 평일 6시 이후 방문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젠틀몬스터', '크리스찬 디올', '카린'을 제외한 선글라스 전 제품을 40% 할인하는 '레이트 버드' 행사를 하고 있다.

또 이달 14일부터 25일까지 5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신라머신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PEN 노트북(1명), 갤럭시 Note 9(2명), 갤럭시 Tab A(7명), 로봇청소기(5명), 쿠쿠밥솥(7명), 서울신라호텔 생크림 케이크(10명), 마스크팩(전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