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벨로스터 타고 전국으로 가을여행 떠나세요"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 2018.09.12 10:36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손잡고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프립 애플리케이션(앱)에 마련된 '벨로스터X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여행 테마와 희망 시승 차수,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여행 테마는 △단양 액티비티 여행 △전주 로맨틱 여행 △춘천 힐링 여행으로 구성됐으며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테마 한복 대여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상품이 함께 제공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벨로스터 28대를 지원하며 다음달 12일부터 29일까지 3차수에 걸쳐 시승 체험을 진행할 총 84팀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개별 문자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올해 2월 출시한 신형 벨로스터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함께 '펀 투 드라이브(운전의 재미)'를 실현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으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