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공모전'은 창의적이고 남과 다른 생각을 가진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의 도전을 담은 광고 공모전으로 올해 31회를 맞을 만큼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박예진 학생은 카쉐어링 업체 '쏘카'를 주제로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빌릴 수 있는 '쏘카부름' 서비스를 연인 간의 다툼 속에서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 쏘카야?!'라는 카피를 이용한 광고를 제작해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맥주 브랜드인 '레드락'을 주제로 병뚜껑을 따는 행위와 동시에 헤드락을 거는 모습을 형상한 작품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박예진 학생은 "전공수업과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큰 규모의 공모전에서 금상과 은상 모두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미래 광고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디자인 전문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는 을지대 의료홍보디자인학과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2019학년도 수시모집을 통해 신입생 지원을 받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