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18.09.05 09:52

부동산개발‧해외사업 직군 선발 예정, 외국어 우수자 우대

롯데자산개발 채용설명회 안내문. /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롯데그룹 종합부동산회사 롯데자산개발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부동산개발과 해외사업 직무에서 선발하며 대학 전공과 상관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부동산학 및 도시공학 전공자나 외국어(영어·베트남어·인도네시아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지원 희망자는 ‘롯데그룹 채용정보 홈페이지(http://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롯데자산개발은 오는 6일 오후 2시 한양대학교에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소속 학교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회사 소개와 직무를 설명하고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 준비 노하우도 공유할 예정이다.


또 10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 SKY 31 컨벤션에서 1대1 맞춤 채용상담회 ‘JOB-CAFÉ’를 진행한다.

이경선 HR팀장은 “글로벌 에셋 디벨로퍼(Global Asset Developer)로 도약 중인 롯데자산개발에서 디벨로퍼의 꿈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자산개발은 국내에서 롯데월드몰과 롯데몰 등 복합쇼핑몰 개발 및 운영, 주거운영사업과 자산관리사업 등 다양한 부동산 사업을 진행하며 해외에선 베트남 롯데센터 하노이, 호찌민 투티엠 에코스마트시티 등 대규모 복합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