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마, 추석맞이 무농약 마·우엉차 선물세트 선봬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09.04 16:17
무농약 마·우엉·우엉차를 선보이는 진주마(대표 강정남)는 추석 특별 기획전으로 추석맞이 무농약 마·우엉차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쪽 부터)진주마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직거래장터/사진제공=진주마
이번 선물세트는 진주우엉마영농조합법인의 자사 온라인몰 진주마에서 판매되며 친환경 무농약 마와 우엉차, 마가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량 구입 시 할인혜택도 적용한다.

강정남 대표는 “올해로 자사몰을 설립한지 15년이 됐다”며 “그동안 아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진주마 관계자는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우엉·연근차를 비롯하여 위 건강과 소화를 돕는 무농약 친환경 마와 마가루가 특히 인기가 좋다”며 "추석을 앞두고 직장인과 수험생, 기력 보충이 필요한 노인 및 환자 분들을 위한 선물로 주문량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진주마를 운영하는 진주우엉마영농조합법인은 2대에 이어 친환경 무농약 마·우엉을 생산하고 있다. 직접 재배한 농산물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300평 규모의 저온저장고에서 보관한 후 전국 각지로 배송한다.


진주우엉마영농조합법인은 국제농산물박람회를 10년 연속 참가, 신제품 연구·개발에 꾸준히 매진하고 있으며 일본 수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남도지사'로부터 농산물수출부문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0년에는 진주국제대학과 산학협동을 체결하여 진주참마식품을 설립하였다. 진주참마식품은 현재 우엉·마·연근 등 뿌리식물제품 10여 종을 개발하여 관련 제품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진주우엉마영농조합법인은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을 받아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GS슈퍼마켓, 서원유통 탑마트, 대구백화점, 유기농 온라인몰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진주마는 지난 7월, 네이버 푸드윈도 산지 직거래장터에 ‘경남 진주 허석구’로 입점되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무농약 마, 우엉, 우엉차, 연근차를 비롯한 모든 상품은 진주마 온라인몰과 오픈마켓,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