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 '김제동의 톡투유2' 녹화 행사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8.13 15:06
창원대학교는 JTBC 교양 토크콘서트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 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의 '국립창원대학교 편' 방송녹화 행사를 지난 11일 대학본부 1층 대강당에서 지역민 등 6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내년 개교 50주년을 맞는 창원대는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로서 지역민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 기획의 일환으로 JTBC '톡투유'를 진행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MC 김제동과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 한양대 정재찬 교수, 가수 커피소년, 초대 게스트 등이 방청객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고민을 나누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창원대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방송녹화 행사를 통해 청춘들에게는 고민과 스트레스 해소의 창구를, 또한 살아가면서 다양한 삶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에게는 공감의 시간이 됐길 기대한다"며 "아름다운 친환경 캠퍼스를 자랑하는 창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창원대와 JTBC가 주관한 이번 녹화의 본방송은 오는 9월 4일 오후 9시 30분 JTBC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