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소비자가 뽑는 '2018 올해의 브랜드' 외식 부문 대상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7.26 12:01
프랜차이즈 외식 전문 기업 ㈜에스엘에프앤비는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한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기업과 인물, 콘텐츠에게 주는 상이다. 후보를 선발해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 등으로 대국민 참여 및 투표가 이뤄지며, 이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한다.

정순태 ㈜에스엘에프앤비 대표는 "작은 골목에서 시작한 킹콩부대찌개가 전국 가맹점 155개점을 돌파하기까지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성원이 있었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대상을 받아 무한한 감동과 감사함을 느낀다"며 "이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정진하고 발전하는 외식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노석래 킹콩부대찌개 부대표는 "이 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기 때문에 다른 어느 수상보다도 굉장히 큰 의미로 다가온다"며 "오늘날 킹콩부대찌개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함께 노력한 모든 가맹점 점주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많은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지만, 가장 큰 홍보 메시지는 브랜드의 진정성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오늘 받은 이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가슴 깊이 새겨 듣고 앞으로 더 정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킹콩부대찌개는 브랜드 론칭 후 8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전국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2위의 매장 수 규모를 갖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