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 고기 마니아 위한 '쓰리고피자'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07.23 17:26
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가 고기 마니아를 위한 '피자 한 판 위의 고기 파티' 쓰리고피자를 선보였다.

쓰리고피자/사진제공=뽕뜨락피자
쓰리고피자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각각 두 조각씩 듬뿍 담아 올리고, 마지막 두 조각엔 파인애플을 토핑해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끔 구성된 가성비 좋은 피자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장기화되고 있는 불경기에 지친 많은 분들이 쓰리고피자 한 판으로 고급 식당의 풀코스 요리를 드시는 기분을 느끼고 조금이라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소고기와 돼지고기스테이크, 닭고기로 마무리하고 마지막엔 후식으로 파인애플로 마무리하는 콘셉트"라고 밝혔다.


피자 한 판에 소고기 안창살 스테이크, 바베큐향 가득한 돼지 안심 차슈 스테이크, 매콤한 육즙이 가득한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쓰리고피자는 뽕뜨락피자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