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케이비앤씨는 ‘꼬모도 몰’ 론칭 프로모션으로 꼬모도 단독 세트를 준비했다. △리틀유니콘 블랭킷 세트로 구성된 1+1 이벤트부터 △시그니처 힙시트 세트(힙시트 아기띠와 신생아 패드) △루나 세트(올인원 아기띠와 신생아 패드) △여름철 필수품인 쁘띠몽 3D허니콤 쿨매트 세트(매트와 쿨필로우)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관계자는 “꼬모도 몰은 현 소비자들의 쇼핑 트렌드를 파악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편리함을 더했다”며 “꼬모도 몰을 통해 소비자와 밀접한 유아 업계로 발돋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유아들의 행복 통로’를 기업가치로 하는 와이케이비앤씨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기업인 ‘퀴니’, ‘매시코시’의 국내 유통을 독점하며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를 통해 배운 오랜 노하우로 자체 브랜드 ‘소르베베’와 ‘소르베베 쁘띠몽’, ‘끌로렌’ 등을 론칭, 자체 제작 및 수출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