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뷰티끌레르에 소개돼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8.07.20 12:37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더마 LED 마스크’가 지난 15일 방영된 TV조선 C’TIME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서 배우 최정원의 ‘탄력관리 비법’으로 소개돼 주목받고 있다.

방송에 소개된 '더마 LED 마스크'/사진제공=LG전자
이 날 뷰띠끌레르 방송에서는 MC 최정원이 하루 9분 투자로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높이는 관리법으로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를 선보였다.

최정원은 방송을 통해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로 홈케어를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최근 최대 관심사는 바로 탄력 관리”라고 밝혔다. 최정원은 하루 딱 9분 동안 알림에 따라 착용하기만 하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더마 LED 마스크’의 대표 장점으로 꼽았다.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얼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기기로,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돼 한층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더마 LED 마스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가를 획득한 바 있다.


이어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배우 손성윤과 도희는 "마스크를 써도 앞이 보이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다”, “참 괜찮은 아이템인 것 같다” 등 긍정적인 사용 소감을 전했다.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높은 온도와 자외선 지수에 지친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는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으며, 최근에는 슬림한 패키지의 신모델을 선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