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 입점

머니투데이 김소연 기자 | 2018.07.19 10:14
락앤락이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락앤락이 H&B스토어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3일 오픈한 올리브영 서울대입구중앙점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컨셉으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락앤락 제품과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돼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락앤락은 대학교 인근이라는 지역적 특성과 올리브영을 방문하는 소비자 성향 등을 고려해 △저장·조리용기 △물병·텀블러 △생활소품군 중 20대 젊은 청년층을 사로잡을 80여가지 품목을 선정했다.

저장조리용기의 경우 다이어트와 야식, 간편식 등의 키워드에 걸 맞는 제품들을 선정해 ‘혼밥러 필수템’이란 특별 프로모션 매대를 설치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혼밥이 잦은 요즘 대학생들을 위한 코너다. 샐러드 도시락으로 유용한 ‘투웨이 용기’와 전자레인지 조리에 안성맞춤인 ‘간편식 글라스’, 밥과 반찬 보관 및 데우기에 유용한 ‘이지톡’ 등이 구성됐다. 특히 각 제품별 활용도를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표현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도하고 제품 특성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 ‘혼밥러 필수템’ 일부 제품들은 매장 오픈 3일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락앤락은 최근 환경이슈로 인해 필수 휴대품이 된 물병과 텀블러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운동 시 영양보충을 위한 혼합 음료를 손쉽게 만드는 ‘쉐이크잇 보틀’과 과일 착즙이 가능한 ‘디톡스 물병’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의 ‘웨이브&스윙 텀블러’ 등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우든 도마&트레이’와 ‘속옷정리함’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도 마련했다.

㈜락앤락 상품영업부문 영업1본부 김연진 상무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락앤락이 자랑하는 각종 아이디어 제품들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혼밥러 필수템 코너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