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카벤디쉬, "대구치맥페스티벌서 '감맥'도 맛보세요"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8.07.17 16:40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캐나다 가공감자 브랜드 '카벤디쉬'와 함께 다양한 감자 요리 메뉴를 선보인다.

카벤디쉬는 해마로푸드서비스와 지난 2015년부터 한국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캐나다 감자 브랜드다. 업체에 따르면 B2B(기업 간 거래) 사업을 주로 전개해 온 카벤디쉬가 직접 국내 고객들을 찾아 고품질 캐나다 감자 요리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대구치맥페스티벌 기간 동안 카벤디쉬는 해마로푸드서비스와 함께 '카벤디쉬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부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판매 메뉴는 순살치킨감자, 꿀감자, 치즈감자, 모듬감자, 총 4가지로 구성됐다"며 "모든 요리에 양질의 캐나다산 감자를 아낌없이 넣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민 해마로푸드서비스 포테이토팀 팀장은 "치맥뿐 아니라 감자튀김과 맥주의 조합인 '감맥'도 즐길 수 있는 카벤디쉬존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며 "카벤디쉬는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유통 채널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카벤디쉬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은 국민 간식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여름철 대표 축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페스티벌에는 해마로푸드서비스의 카벤디쉬를 포함해 국내외 치킨·맥주 관련 10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대구시 두류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설치·운영될 '카벤디쉬존'의 전경 이미지/사진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