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멀스, VR 콘텐츠 공급 파트너사 모집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 2018.07.16 13:18
원이멀스가 '엔터 VR' 등 프리미엄 VR(가상현실) 카페에 콘텐츠를 공급할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 사진제공=원이멀스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 원이멀스는 '엔터 VR' 등 프리미엄 VR(가상현실) 카페에 콘텐츠를 공급할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이멀스는 VR 온∙오프라인 콘텐츠의 개발 및 투자 등을 진행하는 '메인 콘텐츠 공급사'(MCP)다. 글로벌 VR 게임 개발사 서비오스(SURVIO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VR카페 '엔터 VR'의 직영 및 가맹 사업도 준비 중이다.

원이멀스의 파트너사로 선정되면 '엔터 VR' 등 전국 10여곳의 VR 오프라인 카페와 올해 하반기 부산에서 개관하는 VR 테마파크에 파트너사의 VR콘텐츠가 공급된다. 파트너사는 콘텐츠 사용 시간에 따라 수익을 받는다. 콘텐츠 영향력 등 별도 기준에 따라 '최소보장금액'(MG)도 받을 수 있다.


임종균 원이멀스 공동대표는 "연내 오프라인 VR 카페 확장을 통해 VR룸을 300개 이상으로 확장시킬 예정"이라며 "우수한 VR게임 개발력을 가진 콘텐츠 개발사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