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스퀘어, 스크린볼링 '팝볼링' 1호점 오픈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8.07.12 14:44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뉴딘스퀘어가 지난 11일 전북 전주 완산구에 스크린볼링시스템 '팝볼링' 1호점 뮤직앤볼(Music&bowl)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뉴딘스퀘어는 이어 경주, 부산, 대전 등 전국 단위로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는 방침이다.

팝볼링은 볼링공과 볼링 레인이 존재하지만 볼링핀을 디지털 핀 세터 시스템으로 디지털화한 스크린볼링이다. 유저가 공을 굴리면 레인을 따라 굴러가다 스크린 뒤로 사라지고 스크린에 가상 볼링공이 디지털 볼링핀을 쓰러뜨리는 방식이다. 기존 볼링의 손맛은 살리면서 다양한 게임 효과를 동반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이다.

볼링핀을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수 있고, 불꽃슛 등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개인전, 팀전, 369모드 등 게임모드도 즐길 수 있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기존 볼링장에 비해 3분의1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또 볼링핀 정리기계를 들여놓을 필요가 없어 유지보수가 간편하다.

송재순 뉴딘스퀘어 대표이사는 "브랜드 출시 세달만에 전국 12개 매장계약을 완료했다"며 "올해 안에 50개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