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부천대 건축과 제39회 졸업작품전

대학경제 김시현 기자 | 2018.07.11 17:02
부천대학교가 지난 5~7일 교내 공학관 1층 로비에서 건축과 제39회 졸업작품전을 열었다.

행사 기간 전시장에는 졸업을 앞둔 3학년 재학생이 지난 1학기 동안 교육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토대로 설계·제작한 작품들을 전시했다.

건축과는 A반 일반 정규과정과 B반 사회맞춤형학과로 나뉘며, 반별로 주제를 정해 총 27개 졸업작품을 선보였다.

A반 학생들은 '부천대 건축비전 프로젝트'를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지향적이자 첨단산업에 부합하는 부천대 건축물을 설계했으며, 2~3명이 조를 구성해 총 9개 작품을 전시했다.


아울러 B반 사회맞춤형학과 학생들은 모듈러주택 전문업체 ㈜에이치엔에이치 현장맞춤형 교육과정을 이수했으며, 이를 토대로 모듈러 시스템을 활용한 전시·공연장 기획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정석창 건축과 학과장은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를 위해 지난 한 학기 동안 수고한 학생과 교수 모두 수고 많았다"며 "부천대는 총 6개 학과가 사회맞춤형학과를 운영하며, 그중 건축과는 설계·구조·시공 분야 산업체와 협력해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5. 5 교사 성희롱·비하…'미스터 트롯3' 출연 앞둔 가수 A씨 폭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