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요몰 “중고폰 판매·구매 시 폰사요몰 초특가 이벤트 주목”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18.06.27 16:56
중고폰 거래 사이트 폰사요몰은 중고폰 판매 시나 중고폰 구매 시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초특가 이벤트에 주목해볼 것을 27일 제안했다.

사진제공=폰사요몰
현재 폰사요몰은 초특가 이벤트로 ‘중고폰 매각 시 최대 5만원 추가지급’ 이벤트와 ‘중고폰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중 ‘중고폰 매각 시 최대 5만원 추가지급’ 이벤트는 “최근 오픈한 폰사요몰 구매전용 쇼핑몰이 인기를 끌면서 핸드폰 구매고객이 눈에 띄게 많아지며 상대적으로 필요한 핸드폰 재고가 많이 필요하게 됨에 따라 마련됐다”면서 “최대 5만원까지 매입가격을 추가지급 하고 있어 중고폰 팔기에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매입가격 추가지급 모델은 아이폰X부터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SE까지 애플 전기종이 해당되며,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를 비롯해 갤럭시S7, 갤럭시S6 등 삼성의 하위 기종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업체 측은 ‘중고폰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가 “구매할 때 발생되는 모든 택배비를 폰사요몰에서 전부 제공하고, 5년 이상 경력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직접 3~4번 검수한 폰만을 제공하며, 만약 구매한 폰에 문제가 생길 시엔 100일 간의 완벽한 A/S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핸드폰 사용 시 필요한 푸짐한 사은품을 서비스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면서 “입소문을 통한 꾸준한 성장을 위해 최대 7만원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할인 대상 기종은 위에 나열된 매입 이벤트 기종과 동일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폰사요몰 이벤트는 내 공기계는 비싸게 팔고 품질 좋은 공기계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단 이벤트는 한시적일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역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에 40개 지점을 두고 있어 직접 거래가 가능하다. 부산, 울산, 창원, 광주 등 지점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