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우루과이-러시아, 선발 공개..'수아레즈 선발-골로빈 벤치'

스타뉴스 스포츠 박수진 기자 | 2018.06.25 22:06
우루과이 수아레즈, 러시아 골로빈(왼쪽부터) /AFPBBNews=뉴스1


우루과이와 러시아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루과이 투톱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즈와 에딘손 카다니가 선발로 나섰지만 러시아는 핵심 미드필더 알렉산드르 골로빈이 벤치에서 출발한다.

우루과이와 러시아는 25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A조 3차전을 치른다.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한 두 팀은 조 1위 자리를 놓고 다투게 되는 셈이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선 우루과이는 3-5-2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는 수아레즈, 카바니가 배치됐고, 중앙 미드필더는 왼쪽부터 라살트, 벤탄쿠르, 토레이라, 베치노, 난데즈 순. 3백 수비라인은 카세레스, 고딘, 코아테스로 구성됐다. 골키퍼 장갑은 무슬레라가 꼈다.

러시아는 4-2-3-1 포메이션이다. 주바가 원톱이 서고, 2선에서 체리셰프, 알-미란추크, 사메도프가 지원한다. 중앙 미드필더는 조브닌과 가진스키. 4백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구드리아쇼프, 이그나세비치, 쿠테포프, 스몰니코프. 골문은 아킨피프 골키퍼가 지킨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