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메탈,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기술선도부문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진수 에디터 | 2018.06.22 15:43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기술선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그린메탈의 김환 전무 (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


그린메탈(대표 김정희)은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주최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기술선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린메탈은 제약회사에서 사용하는 클린룸 시설을 개발 공급하는 업체다. 철저한 컴퓨터 그래픽 설계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풍부한 실적과 노하우로 신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환 전무(사진 오른쪽)는 “최근 시장에 출시한 ‘RABS’는 클린부스 하부에 투명 재질의 도어와 글러브를 설치해 내부를 무균 상태로 유지하면서 글러브를 통해 작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비로 주목을 끌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존 기술력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금 3개 오상욱, 전국체전 첫 경기서 탈락…'충격 이변'
  2. 2 안세하, 빼곡히 적은 자필 입장문…"학폭 억울, 떳떳한 아빠 될 것"
  3. 3 "1억 투자해 월급만큼은 받아요" 30대에 대기업 은퇴한 비결
  4. 4 최태원 차녀, '아빠 호텔' 결혼식…신랑은 이웃으로 만난 미군 출신
  5. 5 한강 집 앞은 조용…'노벨상 발표' 고은 집 몰려가던 때와 딴판,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