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화물복지카드 회원 '무시동 히터'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 2018.06.22 14:37

8월 말까지 금호고속, PDR 대리점에서 무시동 히터 설치하면 15만원 할인

신한카드 로고=머니투데이DB
신한카드는 금호고속(주), (주)PDR과 함께 화물복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무시동 히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시동 히터는 연료 펌프, 송풍 팬을 이용해 시동을 걸지 않고 차량 실내 공기를 직접 가열하여 난방하는 것으로 연비 절감 효과가 뛰어나고 엔진 과열 등의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신한카드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금호고속과 PDR의 전국 29개 대리점에서 무시동 히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가 80만원에서 15만원 청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6월부터 8월까지는 정부의 미세먼지 저감 지원 정책인 녹색물류전환사업 기간이라 설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 사업은 무시동 히터 구매 장착비의 50%를 최대 40만원까지 보조금으로 지원해 신한카드 서비스까지 이용하면 무시동 히터를 최대 55만원 지원받아 설치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대리점 등 자세한 사항은 ㈜PDR 한국총판 홈페이지(https://www.webasto.co.kr)를 참조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엄마, 우리반은 나만 한국인이래"…학교가 달라졌다
  2. 2 안세하, 빼곡히 적은 자필 입장문…"학폭 억울, 떳떳한 아빠 될 것"
  3. 3 학폭 가해자 된 연예인 딸, 피해자는 사과 거절…"생기부 기록 남나요?"
  4. 4 "한국 축구 '부패' 있다는데" 요르단 기자 깜짝 질문…홍명보 답은
  5. 5 "목욕탕서 짝 바꿔가며" 북한 고교생 '충격의 집단 성관계'…결국 칼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