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 에센스 클린젤, 생식기 질환 예방에 도움 줘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06.22 17:39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을 앞두고 최근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도, 이미 숙소 예약까지 완료한 이도 있을 것이다. 1년에 한 번 있는 여름 휴가이기 때문에 숙소, 음식, 주변관광지까지 모든 것을 신중하게 결정하다 보니 휴가 계획을 잡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휴가에 앞서 여행객들의 발목을 잡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생식기 질환이다. 더운 날씨 탓에 땀으로 습해진 생식기에 구조상 통풍이 되지 않아 세균이 쉽게 번식해 많은 이들이 생식기 질환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더욱이 여름 휴가의 꽃인 해수욕장 또는 수영장과 같이 물놀이를 하게 되면 생식기에 번식하던 세균이 물 속에 퍼져나가게 된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목욕탕에서 생식기 질환에 감염되는 경우가 높은 것을 예로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생식기 질환은 보통 상대방과의 ‘접촉’으로 발생하지만, 불특정 다수가 입수(入水)하는 해수욕장과 같이 공동시설장에서 감염되는 사례도 많이 발생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특히 여름은 생식기 질환에 가장 취약한 계절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알찬 휴가 계획을 짜는 것도 중요하지만, 생식기 위생 또한 중요하다. 최악의 경우 비위생적인 생식기로 인해 상대방에게 껄끄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생식기 관련 유해균을 항균하는 젤(Lubricant) '더블에스 에센스 클린젤'은 생식기질환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젤(Lubricant) 제형으로 생식기에 도포하면 유해균을 99% 이상 항균하면서 생식기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한다.

해당 제품은 단순히 씻어내는 세정 제품이 아닌, 원인을 해결해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2018년 국제PCT특허에 등록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블에스 에센스 클린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경기 진적 없는 안세영 "결승전 불참"…전국체전서 무슨일이?
  2. 2 애 안 낳으려던 한강, 마음 바꾸게한 남편의 한마디…누리꾼 "감동·낭만"
  3. 3 "어깨 아파 못 자겠다" 3040 환자 줄줄이…뜻밖의 진단
  4. 4 드론 포착하면 스스로 M16 조준사격…'AI 로봇개' 만든 나라
  5. 5 현아 웨딩드레스 특이하다 했더니…가격 860만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