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차량 내 미세먼지 잡는 '블루벤트 ACP-200' 출시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 2018.06.21 11:42

차량 내 공기 오염도 자동 측정…차량 내 환경 개선 효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200'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가 차량 내 공기 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은 3중 필터를 적용, 공기 정화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 먼지 등을 걸러내는 2차 카본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3차 헤파필터 등 총 3단계 필터링으로 유해물질이 걸러져 좁은 차량 내 공기를 정화한다.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 실시간으로 측정해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실시간 미세농도 수치를 분석해 전원 주변 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상황에 따라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으로 운영 가능해 지속해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제품은 차량 설치 시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흡입구와 배출구를 전·후면 19도로 설계한 에어로웨이브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회사는 기존 주력사업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 차량용 액세서리 제품을 확대하면서 자동차 기기 사업군을 전반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틴팅 브랜드인 '칼트윈(Kaltwin)'을 시작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 '베이비 캠',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출시했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