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작심독서실, 마케팅 제휴 협력 MOU 체결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18.06.20 14:29

인공지능 1대 1 맞춤 커리큘럼에 개인 학습에 최대한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조성

장영준 뤼이드 대표(왼쪽)와 강남구 작심독서실 대표는 지난 19일 서울 중구 뤼이드 사무실에서 마케팅 제휴 협력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뤼이드
인공지능(AI) 기반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가 지난 19일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과 마케팅 제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습자에게 1대 1 맞춤형 커리큘럼과 최고의 공부 환경을 동시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작심독서실 전국 지점에서 뤼이드의 AI 튜터 기술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 모델을 더욱 강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공지능 토익 튜터 솔루션 '산타토익'을 개발한 뤼이드는 작심스터디카페와도 제휴를 통해 토익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에게 △일정기간 산타토익 무료 제공 △토익점수 무료진단 등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영준 뤼이드 대표는 “작심독서실과의 MOU를 통해 고객들이 고도화된 AI 기술이 제공하는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을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4. 4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
  5. 5 초등생 관장·배변 뒤처리를 방송에?…"금쪽이 학교 어떻게 다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