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화이트 셔츠+강렬한 눈빛…"반전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6.17 08:00
/사진제공=엘르(ELLE)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는 강다니엘과 함께한 7월호 표지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밝고 건강한 강다니엘의 에너지를 담기 위해 주택을 개조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화사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소매를 걷어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화려한 롱 네크리스를 매치하고, 화이트 손목시계와 실버, 골드 소재의 반지를 여러 개 착용했다.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긴 강다니엘은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돋보였다.

미니 앨범 활동과 월드 투어를 앞둔 강행군 속에서도 강다니엘은 특유의 느긋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촬영에 임했다. 모델 못지 않은 큰 키와 타고난 체형으로 하이 패션 브랜드 의상을 거뜬히 소화하는 모습에 현장의 스태프들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강다니엘이 표지를 장식한 엘르 7월호는 2가지 표지로 발매된다. 수익금 중 일부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하는 나무심기 프로젝트에 기부되며, 10월 '엘르'와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인천 청라 지역에 숲이 조성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