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아찔한 크롭트톱도 우아하게…"몽환적인 분위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8.06.06 20:12
가수 겸 배우 수지/사진제공=엘르(ELLE)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사랑스러운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크롭트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ELLE)는 수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만 스물셋, 수지의 아름다운 현재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봉긋 솟은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크롭트톱에 버튼 다운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뽀송한 피부를 표현한 수지는 촉촉한 핑크색 글로시 립을 연출해 청초하고 수수한 느낌을 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지는 다음 활동에 대해 털어놨다. 수지는 "연기와 음악 밸런스에 대한 기준을 특별히 정해두진 않았다"며 "제가 조율한다기보다 자연스럽게 흐름이 생겼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수지는 "(연기와 음악) 둘 다 하고 있고, 둘 다 하는 사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 당시에 더 끌리고, 더 두근거리게 하는 것을 선택하는 편"이라고 말하며, 일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