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MIP),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6.04 17:20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는 자연 유래 비타민에서 추출한 고농축 비타민 라인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미프 신제품 3종은 비타에너지 클렌징 폼, 비타맥스 올인원로션,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비타에너지 클렌징 폼은 뛰어난 세정력을 가진 조밀한 비타민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은 씻어내고 촉촉함은 남기는 비타민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색소침작억제 및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8가지 흰 색 꽃 추출물을 포함한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톤을 밝히고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더워진 날씨에 쉽게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가진 남자에게 과다 피지는 자극 없이 케어 하고 필요한 수분은 강력 충전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프(MIP)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은 색소를 쓰지 않은 리얼 옐로 컬러 제형으로, 자연 유래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줘 기존 올인원 제품과 차별점을 갖는다. 여기에 트레할로스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리필 가능한 대용량 올인원으로 본품 200ml에 추가 구매 가능한 150ml 용량의 리필팩이 포함된 세트 구매 시, 6개월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일반 올인원의 간편함과 보습력에 기능성을 추가해 사용하고 싶은 남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유일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이 피부 주름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성분이 수분 유지를 통해 건조한 눈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밀착력이 높아 길게 늘어지는 젤 타입의 제형으로, 쫀쫀하게 피부에 착 감기지만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라인 신제품 3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두 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프는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했으며, 비타맥스 올인원로션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