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전문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개인용 EMS 홈트레이닝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05.30 16:42
지난 25일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개인용 EMS 트레이닝 기기,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을 선보여 펀딩 오픈 5시간 만에 100% 목표를 달성했다.

사진제공=(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으로 무선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닥터뮤직3를 주력으로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닥터뮤직3의 독창성과 의료기술은 미국 FDA, 유럽 의료기기 인증인 CE MDD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온·오프라인은 물론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뮤직 EMS 홈 트레이닝은 안전한 의료기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기존의 개인용 EMS 기기와 달리 전문 EMS 센터의 기술력을 담았다. 남성과 여성의 근육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과 부위별(복부, 팔, 다리 등), 근육강화와 지방연소 등 목적에 따른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모든 기능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설정 가능하며, 총 30분의 트레이닝을 통해서 워밍업, 파워트레이닝, 근육마사지까지 단시간의 높은 효율의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관계자는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과 플랭크, 스쿼트, 런지 등 코어 근력에 도움이 되는 동작을 병행한다면 올 여름 탄탄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닥터뮤직 EMS 홈트레이닝은 6월24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
  5. 5 '김신영→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교체 한 달…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