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는 과거 헤이네이처의 디지털 마케팅을 도맡아 대표 제품 '어성초 스킨'의 품절을 이끄는 등 매출 신장에 기여한 바 있다.
레페리 관계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유튜브 등 모든 플랫폼의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워 성공적인 결과를 이뤄냈다"면서 "헤이네이처 제품을 진심으로 선호하는 자사 소속 인플루언서를 통해 진정성 있는 제품 여론을 만들었고, 긍정적인 입소문을 탈 수 있었다"고 했다.
헤이네이처는 15년간 자연 유래 원료 기반의 화장품을 연구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트러블 피부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개발 중이다.
이현주 레페리 디지털 마케팅 대리는 "헤이네이처가 레페리와의 마케팅 협업으로 인지도가 높아져 기쁘다"며 "이번 MOU를 계기로 양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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