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한마음 체육대회 실시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 2018.05.23 23:23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고려사이버대 계동캠퍼스와 중앙고등학교 운동장에서 '2018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재학생 및 졸업생과 그 가족, 교직원 500여 명은 계주, 축구를 비롯해 혼성피구, 족구,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2인 3각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했다. 또 경희사이버대 재학생과 친선 축구경기를 치렀다.

아울러 고려사이버대에 재학 중인 북한이탈주민 출신 학생을 초청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김진성 고려사이버대 총장은 이들에게서 한국 사회 정착 애로사항과 진학 계기, 수강 만족도 등에 대해 청취하고 향후 지속적인 관심과 실효성 있는 교육활동 지원을 약속했다.

김진성 총장은 "참석한 모든 분이 함께 웃고 배려하며 즐기는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수영 총학생회장 대행은 "서로 다른 학과에서 공부하는 학생이 마음을 나누고 서로 이해하고 한마음으로 단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사이버대는 내달 1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2018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입학지원 홈페이지(go.cuk.edu)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02-6361-2000)를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