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BC카드와 모빌리티 서비스 제휴 추진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 2018.05.18 10:01

차량 관련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제휴 양해각서(MOU) 체결

최태웅 SK네트웍스 모빌리티부문장(오른쪽)과 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이 17일 서울 서초구에서 모빌리티 업종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기 위해 MOU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17일 서울 서초구 BC카드 본사에서 모빌리티 분야에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C카드와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태웅 SK네트웍스 모빌리티부문장,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 및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BC카드와 함께 새로운 제휴 서비스를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인 모스트(Most)의 혜택인 주유비 할인, 주유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을 제공하고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모빌리티 관련 업종 서비스도 추가할 계획이다.


SK네트웍스는 또 고객 편의와 혜택을 고려하여 BC카드 인프라를 활용한 모스트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최 모빌리티부문장은 "고객들의 모빌리티 생활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BC카드와 제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런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