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플러스, 엔스케라피 화인수 중국서 독점계약 체결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8.05.10 09:00
화장품 제조판매회사인 ㈜화인플러스는 최근 중국의 桦人秀(大连)日化科技有限公司와 코스메틱 브랜드 '엔스케라피 화인수(N:Skeraphy 桦人秀)' 공식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화인플러스는 지난해 에센스 및 마스크팩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 신규 라인업이 추가된 기능성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수출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번 신규 브랜드 엔스케라피 화인수(N:Skeraphy 桦人秀) 펩타이드 멀티솔루션 24K골드 에센스크림은 고객이 선호하는 향과 기능성 원료 및 24K골드, 폴루스탑, 흰목이버섯추출물, 세라마이드 진주추출물 등으로 이뤄졌다.


또한 영양분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미세산소버블 기능을 바탕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6가지 펩타이드와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대기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폴루스탑, 정화에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알려진 순금 성분이 함유돼 있다.

화인플러스 관계자는 "자사는 제품 출시 전 연령대별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완벽하게 제품을 만들어 선보인다"며 "이번에 해외 바이어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임을 인정받아 중국의 桦人秀(大连)日化科技有限公司와 공식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율희 "최민환 업소 다녔다"…성매매 여성 찾는 녹취록 작심 폭로
  2. 2 오열한 신현준· 탄식한 김용건…김수미 별세에 충격받은 아들·동료들
  3. 3 "아가씨가 없다네" 최민환, 성매매 의혹 녹취록에…결국 활동 중단
  4. 4 부부싸움 하고 전화한 며느리 서효림…'별세' 김수미가 했던 조언은?
  5. 5 "로제야 고맙다" 순식간에 115% 껑충…익절 성공 개미들 '콧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