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봉고 탑차 정비서비스 제공..전국 순회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 2018.05.07 11:37
기아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 전국 각 지역을 직접 돌며 봉고 탑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순회 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제공=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 전국 각 지역을 직접 돌며 봉고 탑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순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전국 지역본부를 통해 신청한 봉고 냉동·내장 탑차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 △각종 소모품 무상 교환 △특장 장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 100여 개 법인업체의 봉고 탑차 900여 대가 무상 점검 혜택을 받을 것"이라며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입 관련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장차에 대한 시장 동향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특장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