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의 동남아 법인 YDM글로벌은 지난 3일 식스의 퍼블릭 프리세일(공개 사전 투자 유치)를 시작한 지 8일 만에 1500만달러 규모의 소프트캡을 달성했다. 식스는 오는 5월 31일까지 퍼블릭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6월 중 실제 가상통화를 발행할 예정이다.
FSN은 기술검증(PoC) 단계를 거쳐 실제 광고 거래에 도입 가능한 '식스네트워크'를 가동하고, 해당 플랫폼에서 식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식스네트워크는 광고 시장의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등 창작자들의 저작권 문제, 광고주와 거래에서 발생하는 현금 유동성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기반 마케팅 서비스 플래폼이다. 식스네트워크는 △연계 사업자 간 간편계약 및 결제 기능 △재무적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는 탈중앙 금융 서비스 △광고 플랫폼 간 교차거래 지원 등을 구현할 방침이다.
식스네트워크 프로젝트에는 YDM글로벌과 함께 텐센트 자회사인 동남아 최대 콘텐츠 커뮤니티 '욱비 유'(Ookbee U) 등이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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