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현장 '쉿'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8.04.19 11:09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오는 22일까지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개봉을 기념해 현장 ‘쉿’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린다. 전 세계 흥행 수익 1억500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국내에서도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메가박스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관람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쉿’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에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관을 찾은 관객은 현장 매표소에서 '콰이어트 플레이스' 티켓 구매 의사와 인원수를 이야기 한 다음 입술 앞에 검지 손가락을 댄다. 그 후 직원의 눈을 보고 ‘쉿’이라고 말하면 모든 미션이 완료되고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영화관에 방문해 특별한 이벤트도 참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