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노웨어는 대담한 컬러와 마치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노웨어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캐시미어 매트 텍스처인 '파워 매트', 크림처럼 녹아들면서 밀착되는 '젠틀 매트', 다채로운 글리터가 섞인 '스파클'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기존 패키지를 블랙 컬러의 슬림하고 세련된 케이스로 리뉴얼한 점도 돋보인다.
출시 당일 에스쁘아 강남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는 패션뷰티 블로거와 유튜버는 물론 관련 업계 사람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장에서는 52가지 컬러 중 바르고 싶은 컬러를 고르고 직접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립스틱 노웨어 제품 중에서는 에스쁘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합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곽지희, 아만다, 허예지, 바나나가 에스쁘아 립 피버로 선정돼 제품 컬러 개발과 광고 촬영에 참여했다.
새로운 '립스틱 노웨어'는 전국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인플루언서 4인이 참여한 컬러는 오는 20일부터 5월31일까지 에스쁘아와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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